경제
따뜻한원앙279
채택률 높음
국내 증시가 조금 기형적으로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코스피가 상승을 하기는 했지만 상승종목은 약 100종목이고 하락종목이 약800종목인데도 코스피는 상승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증시에서 유동성이 한곳으로만 몰리는 현상인데
이런 모습이 상당히 기형적이라는 생각이고 반도체 거품현상이라고 보이기도 하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따뜻한원앙279
오늘 코스피가 상승을 하기는 했지만 상승종목은 약 100종목이고 하락종목이 약800종목인데도 코스피는 상승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증시에서 유동성이 한곳으로만 몰리는 현상인데
이런 모습이 상당히 기형적이라는 생각이고 반도체 거품현상이라고 보이기도 하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