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식당에서 밥먹는데 한그릇더팔라고 우리가 얼마 남는줄아나등 개념적인 발언을 서슴치 않고 자극하는 사장을봤는데 참고로 촌입니다. 이해해줘야할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상냥한당나귀216
안녕하세요
식당에서 밥먹는 와중에 한그릇도팔라고손님자극하는곳은 아직 개념이 없으셔서 그런거같네요
그런말은 집에서 혼자서 하셔야할걸
손님앞에서 하다니 어이가 없군요
안가시는게 나을듯하네요
아무쪼록저의답변이조금이나마도움이되시길바래요
화이팅하세요!!!
응원하기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다른 식당을 찾아보시고 그 식당을 가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식당은
여러곳이 있으며 경쟁에서 손님을 대하는 태도로 인해 피해를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2020
이해해줄 필요 절대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창업을 했으면 본인이 책임져야지 왜 손님들이 책임져야합니까?
그렇게 창업을 해서 돈을 벌 자신이 없었으면 직장이나 다녀야죠
본인이 직장다니는 것 보다 창업 하는 것이 더 돈이 잘 되겠다고 생각해서 창업을 했다가 수입이 안나오는걸 왜 손님탓을 합니까
그런 탓을 하는거 부터가 손님으로써는 듣기 싫은 말이고 그 사람이 장사를 잘 할줄 모르는 사람입니다
물론 진상 손님들도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손님들한테는 왕처럼 대해야 장사가 잘되는 현재인데
그런식으로 장사하면 당연히 아직 안망한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촌은 그런데가 많긴합니다. 질문자님도 낼 돈이 없으니 공짜로 줄거 아니면 안시킨다고 하고 무시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힘내십시오.
올곧은재칼30
촌은 손님이 많은곳이아니면 그런곳이 많아요 어쩔수없어요...유명한곳도 아니면 그냥 그러려니하고넘어가는게 좋습니다,,
나에게좋은날은언제다가올런지..
이해할려고도 하지말고 한귀로 듣고 흘리세요.
자기 사정을 알아 달라는 의미로 말을 하는걸수도 있고 이만큼의 이익만 남기고있다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말한걸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장사하시는 분들 수두룩합니다
행복하게살아요
혹시 그 식당에서 밥을 계속 먹지 않아도 된다면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 보내시고요.
계속 먹어야 되는 상황이라면 알았으니 좀 식사 좀 하자고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