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신상으로 나온 과자 뭐가 있는지 궁금

요즘에 과자에 푹 빠져버려서 매일마다 먹고 있는데 예전에 먹던거 말고 새로운거를 알고싶어서요 요즘에 나오는 과자중에 괜찮은거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번에 망고킥? 이라는 과자가 나왔는데 저도 안 먹어봤지만 후기가 다 좋더라구요!! 그리고 육포깡이라는 과자랑 참붕어빵 우유슈크림 맛 등등.. 엄청 많이 나왔어요!!

    채택 보상으로 5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기존에 있었던 과자인데 새로운 맛으로 나온 과자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 몽쉘말차딸기 맛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존의 초코맛 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 신상인지 수입이 최근에 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수입과자중에 satoriafood에서 나온 piezza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이름대로 파이인데, 달콤한 파이가 아니라 피자처럼 짭짤한 파이예요.

  • 롯데랑 메이플스토리 콜라보한 파이류 과자 드셔 보셨나요?

    제가 먹어본건 카스타드 우유, 피넛버터랑 찰떡파이 돼지바 맛인데 카스타드는 그냥 그렇고 찰떡파이 돼지바맛이 진심 대박이에요!(근데 품덜 이슈 때문에 구하기 조금 어려워요. 인터넷에 3박스?씩 대용량은 팔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