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 입영신청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제가 26년도 3월~4월 쯤에 군대에 가고 싶은데 병무민원에 들어가면 25년도 밖에 없습니다. 상담 전화 했는데 7월 1일때 열린다고 해서 들어가서 봤는데도 25년도 그대로 입니다. 군대 입영 신청 방법이랑 26년도 신청은 언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26년도 3월~4월 쯤에 군대에 가고 싶은데 병무민원에 들어가면 25년도 밖에 없습니다. 상담 전화 했는데 7월 1일때 열린다고 해서 들어가서 봤는데도 25년도 그대로 입니다. 군대 입영 신청 방법이랑 26년도 신청은 언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