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 잘 나오는 방법 중에 내가 원하는 은행의 정기예금하는것도 좋나요?

정기예금으로 6개월 1년 이렇게 수백만원 1000만원씩 모아두면

나중에 신용대출 받을때도 쉽게쉽게 잘 해주나요? 그냥 궁금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용대출은 직장과 관련이 있어요,

    공무원 상장기업 전문직이라면 많이 나오고요,이름 없는 회사라면 얼마 안나오고요,

    무직은 신용대출이 어렵습니다.

    자영업도 연매출등을 따져서 나오지만 잘 안되요

    신용점수는 금리에 영향을 미치고요,물론 너무 낮으면 안나와요.

    정기예금은 별다른 영향이 없어요.

  • 신용대출 잘 나오고 많이 나오는 것은 은행 예금이 얼마 있어서 라기보다는 직장이 대기업이고 직업이 전문직

    이면 잘 나옵니다

    아무리 통장에 예금이 있어도 직업이 중소기업이나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이럴 때는 신용대출 많이 해주질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