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일 하시는 분들 조언구합니다

제 전공은 스포츠쪽인데 배우다보니 제 길은 아닌듯 싶어 대학교 졸업만 하고 현재는 취준생이에요 사실 요즘은 웹디자인이라는 직업에 좀 관심이 가는데 완전 백지 수준이거든요...그치만 열심히 배울 마음은 충분히 있고 지금부터 자격증 공부하면서 이것저것 알아가면 웹디자인 쪽으로 취업 가능할까요...? 참고로 지금 22살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정훈 전기기사입니다.

    비전공자시더라도 웹디자인 자격증과 실무를 준비하신다면 아직 22살이라는 젊은 나이시기 때문에 충분히 취업이 가능하죠. 다만 단순한 자격증 취득에 그치지 말고 나만의 개성이 담긴 포트폴리오를 만드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실무에서는 이 부분을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분야이구요. 국비지원교육 등을 활용을 하시는 게 좋겠네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지시고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요즘은 전공보다는 실력과 감각을 더 높게 평가 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시고 지금부터라도 준비하시면 충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4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