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얗게 쌓인 먼지는 실제로 호흡기에 안좋을까요? 아님 미관적으로만 그럴까요?
오랫동안 청소를 안하면 뽀얗게 먼지가 내려앉아 있는데요, 그대로 놔뒀을경우 실제로 호흡기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지, 아니면 그냥 미관적으로만 보기 좀 안좋을 뿐이고 실질적으로는 별다른 영향 없을지 궁금합니다.
우리 주위에 사실 눈에 잘 안보여서 그렇지 먼지로 가득차 있긴 하잖아요.
생활
오랫동안 청소를 안하면 뽀얗게 먼지가 내려앉아 있는데요, 그대로 놔뒀을경우 실제로 호흡기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지, 아니면 그냥 미관적으로만 보기 좀 안좋을 뿐이고 실질적으로는 별다른 영향 없을지 궁금합니다.
우리 주위에 사실 눈에 잘 안보여서 그렇지 먼지로 가득차 있긴 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