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감미로운당나귀
울 꼬맹이들 쟁일 따라디니면서 축구이겨야한다고 저번 축구때는 심사위윈 나쁜사람이다고 이번엔 착한 심사위원와야한다고 ㅠㅠ
낼꼭 이기리라~~함께응원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내일 남아공전 2:0으로 우리나라가 이길 것 같아요.
역습으로만 2골 다 넣을 것 같고, 고대하던 손흥민 선수의 골이 남아공전에서 나올 것 같습니다.
역습은 빠른발이 중요하니까요.
응원하기
즐거운가오리188
객관적인 전력은 우리나라가 우위에 있지만
남아공은 나이지리아를 조2위로 밀어내고 올라온 팀입니다
그리고 자국 리그 팀들 중 2팀에서
대표팀을 뽑아서 조직력도 더 살아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나라가 질 것 같진 않지만 쉬운 경기가 될 것 같지도 않습니다
목마른개리35ys
우리나라가 이기길 간절히 응원합니다.
남아공이 우리보다 한수 아래로 보더라구요.
멕시코가 체코전에서 주전을 다 뺀다고 하니 이겨야 32강 갈 수 있지 않을까요?
지금도생생한밀크티
이번경기 불안하지만 대한민국 국민이니 우리나라가 이걌으면 합니다 꼬맹이들도 간절하게 원하고 있으니 꼭 이기면 젛겠네요 똑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