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하야로비
요즘 코인보다 변동성이 더 큰거같은데 삼전이나 하이닉스같은애들이 계속갈까요? 아니면 원래 자리로돌아올까요?? 이렇게 시총이 뻥튀기된사례가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유로운풍뎅이41
AI와 반도체가 워낙에 강세라서 무난하지 않을까요?
실적도 굉장히 좋은 상태라
바로 위로 수직상승같은건 없겠지만 거능하리라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