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빵반죽 발효를 할때 소금을 넣은거랑 안넣은거랑 차이가 있나요?
빵을 만들기 위해 반죽을 발효할때 소금을 처음부터 넣은거랑 소금을 넣지 않은 반죽이랑
발효의 정도나 발효의 결과물이 달라지나요?
즉, 소금이 반죽의 발효에 영향을 미치는지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빵을 만들기 위해 반죽을 발효할때 소금을 처음부터 넣은거랑 소금을 넣지 않은 반죽이랑
발효의 정도나 발효의 결과물이 달라지나요?
즉, 소금이 반죽의 발효에 영향을 미치는지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