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피자를 먹을때 피클이 빠지면 너무 느끼해 몇조각 먹지 못할거 같은데요.
이럴때 피클말고 다른걸 먹으면 괜찮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떠누!
그럼 피클 대신,김치나 치킨무,단무지같은걸로도 대체할 수 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근데 피클없으면 진짜 많이 느끼하긴하더라구요,,
응원하기
훈훈한스컹크25
피자를 먹을때 피클을 대체할만한 식품으로는 쌈무나 치킨 주문시 오는 무를 같이 드시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그것 조차도 없다면 백김치나 동치미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너무하네
피자를 드실 때 피클이 없으시다면 제일 흔한 것은 집에 많은 김치종류일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저는 할라피뇨 아 케이퍼도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사려깊은가재6
안녕하세요 사려깊은가재6입니다.
저는 피클이 떨어지면 김치랑 먹는편입니다. 한번먹어보니 피자랑 조화가 잘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