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찬참매276
출퇴근에 상당히 압박이 생기는 장마가 곧 온다는데 올해는 언제부터 장마기간임지 궁금하네용! 올해는 어떻게 대비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존감높은짜장면
저는 작년과 비슷하개
남부 지방: 6월 23일 ~ 7월 24일중부 지방: 6월 25일 ~ 7월 26일 일것같네요 정확하진 않지만 가능성 높아보여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제일아름다운장인
일단 예상으로는 중부권은 25일부터 시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장마철이 올까봐 너무 무섭네요 그래도 비가 내리니 조금은 시원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