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참만족하는새우튀김
지금 너무 배고픈데 빵을 먹을까요 말까요
너무너무 고민되는데요 안 먹는 게 낫겠죠..?
솔직히 배고픈 것보다 그냥 먹고 싶은 거 같긴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배가 고프고 빵을 드시고싶다면 드시면 될것같습니다.빵드시고 점심을 적게드시면 아무런 문제도 없을것같습니다.원하는걸 먹는것이 스트레스도 받지않습니다.
응원하기
아직도활기있는칠면조
맛나게드세요오~~~~~~~~~~~~~~~~~~~~~~~~~~~~폭식하면 살찌니까 조금식마니드세요 그럼 살안찜
늘달콤한오징어
참으면 나중에 더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먹고 운동하면 좋지만 말이 쉽지 실천은 어렵긴하죠
근데 먹고싶은건 먹고 살자 주의입니다
먹고 건간한 음식도 같이 먹어주면 그나마 죄책감은 덜할수도 있죠
이미깐깐한코알라
참으세요… 제가 못참기로 유명한데 먹으면 고프지도 않았는데
왜 먹었을까 하고 후회합니다 ㅠㅠ..
가짜 배고픔일수도 있다고 물을 먹어보세요 ,,
화이팅^^
기막히게발전하는리소토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거라면 일단 물을 한 잔 들이켜보시고, 삶은 계란이나 단백질 위주로 드셔보세요~
만약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면 빵을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죠~ 배가 고픈데 참지마시고 그냥 양만 적절히 조절해서 드셔요~
빵을 건강빵이랑 섞어서 먹는 방법도 추천입니다~
영원히능력있는우동
드시고 싶으면 드시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빵 얘기하니까 저도 빵 먹고 싶어지네요..ㅋㅋ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도롱이
빵을 먹으면 점심을 먹을 때 입맛이 돌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배고파서 점심에 과식이나 폭식이 우려된다면 지금 빵을 먹어서 허기를 달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