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배고픈데 빵을 먹을까요 말까요

지금 너무 배고픈데 빵을 먹을까요 말까요

너무너무 고민되는데요 안 먹는 게 낫겠죠..?

솔직히 배고픈 것보다 그냥 먹고 싶은 거 같긴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배가 고프고 빵을 드시고싶다면 드시면 될것같습니다.빵드시고 점심을 적게드시면 아무런 문제도 없을것같습니다.원하는걸 먹는것이 스트레스도 받지않습니다.

  • 맛나게드세요오~~~~~~~~~~~~~~~~~~~~~~~~~~~~폭식하면 살찌니까 조금식마니드세요 그럼 살안찜

  • 참으면 나중에 더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먹고 운동하면 좋지만 말이 쉽지 실천은 어렵긴하죠

    근데 먹고싶은건 먹고 살자 주의입니다

    먹고 건간한 음식도 같이 먹어주면 그나마 죄책감은 덜할수도 있죠

  • 참으세요… 제가 못참기로 유명한데 먹으면 고프지도 않았는데 

    왜 먹었을까 하고 후회합니다 ㅠㅠ.. 

    가짜 배고픔일수도 있다고 물을 먹어보세요 ,,

    화이팅^^

  •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거라면 일단 물을 한 잔 들이켜보시고, 삶은 계란이나 단백질 위주로 드셔보세요~

    만약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면 빵을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죠~ 배가 고픈데 참지마시고 그냥 양만 적절히 조절해서 드셔요~

    빵을 건강빵이랑 섞어서 먹는 방법도 추천입니다~

  • 드시고 싶으면 드시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빵 얘기하니까 저도 빵 먹고 싶어지네요..ㅋㅋ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빵을 먹으면 점심을 먹을 때 입맛이 돌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너무 배고파서 점심에 과식이나 폭식이 우려된다면 지금 빵을 먹어서 허기를 달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