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야구 국가대표 선발 궁금한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야구는 국가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대회 몇개월전 후보선수들을 몇배수 뽑아놓고 대회가 가까우면 그 중에서 선발을 한다고 해서 도쿄올림픽때도 후보군에 없었다는 이유로 올림픽 직전 잘하던 선수가 뽑히질 못했습니다. 그냥 모든 선수들 중에 제일 잘하는 선수를 선발하면 되는데 왜 저런 방식으로 선발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야구는 국가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대회 몇개월전 후보선수들을 몇배수 뽑아놓고 대회가 가까우면 그 중에서 선발을 한다고 해서 도쿄올림픽때도 후보군에 없었다는 이유로 올림픽 직전 잘하던 선수가 뽑히질 못했습니다. 그냥 모든 선수들 중에 제일 잘하는 선수를 선발하면 되는데 왜 저런 방식으로 선발하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