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양력1988년 2월13일생 띠?삼재?
양력 88년2월13일 세상에 나와서
지금까지 용띠로 살고있는데요
그래서 올해 날삼이구나하는데
음력으로는 네이버에 87년12월26일 나와요
이렇게되면 내년 25년도 토끼로 삼재시작이구요
저는 확실하게 어떻게 띠가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양력 88년2월13일 세상에 나와서
지금까지 용띠로 살고있는데요
그래서 올해 날삼이구나하는데
음력으로는 네이버에 87년12월26일 나와요
이렇게되면 내년 25년도 토끼로 삼재시작이구요
저는 확실하게 어떻게 띠가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