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혈압을 낮추는 식습관vs혈압약. 뭐가 좋나요?
몇년전부터 살이 많이 찌다보니 어느새 고혈압진단을 받았네요. 근데 약을 먹는걸 즐겨하지 않아서 인터넷 찾아보니 바나나 토마토 같이 칼륨이 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압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는데
식습관과 약을 먹는것중에 어느게 몸에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몇년전부터 살이 많이 찌다보니 어느새 고혈압진단을 받았네요. 근데 약을 먹는걸 즐겨하지 않아서 인터넷 찾아보니 바나나 토마토 같이 칼륨이 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압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는데
식습관과 약을 먹는것중에 어느게 몸에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