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공손한거북이
다른 나라들도 아니고 왜 하필 우리나라의 석유비축기지를 이용하려는 걸까요?
우리나라는 휴전하고 있는 국가인데 말이죠.
중동국가들에게 한국은 어떤 매리트가 있길래 그런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장엄한코끼리
중동 국가들이 한국 석유비축기지를 활용하려는 이유는 전쟁 때문이라기보다 위치와 인프라 떄문입니다. 한국은 동북아 중심이라 중국,일본 등 큰수요시장과 가깝고, 저장시설, 항만, 정유기술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또 한국은 석유를 안정적으로 많이 수입하는 나라라 거래 신뢰도도 높은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