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송도순 별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아침에 라면을 먹고 출근하면 건강이 많이
아침에 라면을먹고 출근하면 건강에 많이 해로울까요?아침마다 배는고프고 챙겨먹을시간은 없고 해서 거의매일 먹다시피하는데 부질없지먀 갑자기 건강이 걱정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라면은 매우 편리한 아침 식사 대안이 될 수 있지만, 과도한 나트륨 함유량으로 인해 건강에 해로운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과다한 나트륨 섭취는 체액과 전해질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으며, 이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