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언제나부유한잔치국수
음식 알레르기로 인한 환불 가능할까요??
계란 노른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먹으면 기도가 부어요 그래도 익히면 멀쩡하게 잘 먹어서 계란 들어가는 모든 음식은 꼭 완숙으로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어느날 덮밥집을 가서 김치볶음밥을 키오스크로 시키고 계란 모양 망가져도 되니까 터트려서 완숙으로 해달라 했는데 본사에서 온걸 데워서 주는거라 그렇게는 어렵다고 하시길래
안해주는 집은 또 처음이라서 예?? 하니까
추가시킨 치즈 뜨겁게 데워서 계란위에 올리면 익지 않을까요? 하면서 그렇게 해주겠다길래 그냥 먹었고 익긴 했는지 괜찮았는데
이런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할까요 주문하자마자 말한건데 조리 들어가서 환불은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 알레르기 문제로 환불을 원하시면, 사전에 알레르기 사항을 정확히 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제공된 음식이 안전하지 않았다면 환불이나 재조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리가 이미 시작된 후라면 환불이 어려울 수 있지만, 알레르기 관련한 이슈는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고려될 여지가 있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