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약세장 신호 부족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후덕한침팬지94
단호박만 먹으면 근손실 많이 될까요?
다이어트식단으로 바꾸려고 당분간 탄수화물을 단호박만 먹으려고합니다 근손실이 걱정인데 근손실이 많이 될까요ㅜㅜ
한 3주간 할 예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은 단호박으로 섭취하고 단백질은 계란이나 닭가슴살, 육류 등으로 섭취하면 근손실은 이뤄지지않습니다.
다만 단호박으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한다면 근손실이 이뤄져서 3주후에는 살이 더 찌기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