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영문과 진학하고 싶은데 추천해주세요
저는 한국나이 26살이고,
수능은 다시 못 볼것 같구요
저같은 경우는 검정고시를 본 상태라서요
사이버대학교든 뭐든 영어를 배워서
해외생활을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어서
영문과 진학을 하고 싶더라구요
지금은 전문대 재학 중이구요 신입생입니다
어차피 한국에서 취업을 포기한 상태라서
차라리 예전부터 꿈꾸던 캐나다에 살고 싶더라구요
원서접수를 하고 싶은데 추천하시는 대학교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저는 한국나이 26살이고,
수능은 다시 못 볼것 같구요
저같은 경우는 검정고시를 본 상태라서요
사이버대학교든 뭐든 영어를 배워서
해외생활을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어서
영문과 진학을 하고 싶더라구요
지금은 전문대 재학 중이구요 신입생입니다
어차피 한국에서 취업을 포기한 상태라서
차라리 예전부터 꿈꾸던 캐나다에 살고 싶더라구요
원서접수를 하고 싶은데 추천하시는 대학교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