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굳센물범135
피부에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학생인데 요즘 여드름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방학이라 집에만있어서 화장품 안바르고 세안도 잘 하는데 여전해요ㅠㅠ 피부에 좋은 음식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여드름의 경우 혈액순환이 잘안되면서 노폐물이 쌓이는것일수도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기위해서 물은 최대한 미지근한거나 따뜻하게 마셔주세요!
또한 라면이나 빵 등 염분이 높은 음식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