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무게 110kg, 키 178cm인데 초저열량다이어트도 적합할까요?
몸무게 100kg~95kg정도까지는 좀 빨리 빼고싶은데 혹시 영양면에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인 다이어트를 하게될경우 오히려 체중이 감소하기보다는 체중이 유지되거나 증가하게됩니다.
따라서 가급적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이기보다는 조금씩 줄여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가능합니다. 저는 아침만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한줌 먹고 점심과 저녁은 닭가슴살에 샐러드를 먹고 두달 했는데 12kg감량 했습니다. 열량을 줄이니 확실히 살이 잘 빠져요. 대신 오메가3, 비타민 알약으로 먹어줬습니다. 두달까지는 전혀 무리 없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살이 빠지면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