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름에 남자 반바지를 못입게 하는것은 문제 아닌가요?
it관련 시스템 유지보수 업체입니다. 여름에 사내에서도 남성직원은 반바지를 못입게 하는데요. 품위유지에 문제가 있어서라고 합니다.반면 여직원은 뭘 입어도 뭐라고 안하는데요. 취업규칙에 그런 복장규정에 대한 항목이 타당한건지요? 고객을 접하지 않는경우에는 문제가 안될거 같아서요.
고민상담
it관련 시스템 유지보수 업체입니다. 여름에 사내에서도 남성직원은 반바지를 못입게 하는데요. 품위유지에 문제가 있어서라고 합니다.반면 여직원은 뭘 입어도 뭐라고 안하는데요. 취업규칙에 그런 복장규정에 대한 항목이 타당한건지요? 고객을 접하지 않는경우에는 문제가 안될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