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고등학생들 치과검진 얼마에 한번씩 하나요
1.치과도 안가려고 하고 그래도 검진한지 1년 되서 다음주에 가볼건데 애들 얼마에 한번씩 가요?
2.그리고 어린애들 불소하는거 중고등학생들 치과가서 해주면 도움될까요?
3.치과는 검진 자주 하는게 도움될까요
과잉진료도 걱정되고
그렇다고 애들이 아프다면 데리고 가면 큰치료(신경치료) 받을까봐 신경쓰이고 그렇네요
의료상담
1.치과도 안가려고 하고 그래도 검진한지 1년 되서 다음주에 가볼건데 애들 얼마에 한번씩 가요?
2.그리고 어린애들 불소하는거 중고등학생들 치과가서 해주면 도움될까요?
3.치과는 검진 자주 하는게 도움될까요
과잉진료도 걱정되고
그렇다고 애들이 아프다면 데리고 가면 큰치료(신경치료) 받을까봐 신경쓰이고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