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한라봉이 원래 시고 맛이 없나요? 레드향 먹다가 한라봉 먹으니 껍질은 질기고 맛이 너무 시네요.
레드향은 껍질도 얇고 색도 이쁘고 새콤달콤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제주도에서 지인이 한박스나 보내줬는데
주변 이웃에 주고 싶어도 너무 맛없어서 드리기도 그렇네요. 맛없고 질긴 한라봉으로 뭘 하는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레드향은 껍질도 얇고 색도 이쁘고 새콤달콤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제주도에서 지인이 한박스나 보내줬는데
주변 이웃에 주고 싶어도 너무 맛없어서 드리기도 그렇네요. 맛없고 질긴 한라봉으로 뭘 하는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