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태기는 한줄인데 생리를 하지않아요 왜그런거죠?
성별
여성
나이대
39
부부관계는 한달에 두번정도 합니다.
임태기는 한줄이 나오는데 일주일 넘었는데 생리를 하지않아요.
생리 주기는 정말 일정한 편인데 왜 그런걸가요?
중간에 몸이 좋지 않아서 감기약 처방먹은것도 영향이 있을수 있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9
부부관계는 한달에 두번정도 합니다.
임태기는 한줄이 나오는데 일주일 넘었는데 생리를 하지않아요.
생리 주기는 정말 일정한 편인데 왜 그런걸가요?
중간에 몸이 좋지 않아서 감기약 처방먹은것도 영향이 있을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