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환경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소소한일이 뭐가 있을까요?
요즘 배달 음식 한번시켜 먹으면 플라스틱이 겁나 나오더라고요. 뜨거운 음식 다른 플라스틱이 몸에 안 좋지 생각은 하면서도 한번씩 먹게 되는데 그보다 환경에 더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안 시켜 먹을 수는 없고 그나마 내가 환경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 배달 음식 한번시켜 먹으면 플라스틱이 겁나 나오더라고요. 뜨거운 음식 다른 플라스틱이 몸에 안 좋지 생각은 하면서도 한번씩 먹게 되는데 그보다 환경에 더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안 시켜 먹을 수는 없고 그나마 내가 환경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