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술과 자본 둘중에 어느것이 무역에 더 유리한가요?
사실 우리나라 같은경우는 자본이 없어서 기술을 높여서 수출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런것도 한계가 있을것 같아요
자본이 있는 나라에서 기술을 발전을 시키면 무역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을것 같은데 둘중에 어느것이
유리 한지 궁금 합니다.
경제
사실 우리나라 같은경우는 자본이 없어서 기술을 높여서 수출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런것도 한계가 있을것 같아요
자본이 있는 나라에서 기술을 발전을 시키면 무역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을것 같은데 둘중에 어느것이
유리 한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