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최최향
체력을 늘리기위한 식단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체력을 늘리기위한 식단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평소에 단백질을 많이 안먹느편인데 단백질섭취를 늘리기위한 식단법이 따로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유동선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단법을 작성해서 식사때마다 실천하는것은 쉽지않습니다
단백질량이 상대적으로 높은 음식을 평소에 인지하고 식사때 조금 더 챙겨먹는다는 마인드면 충분합니다
닭,돼지고기,소고기 이외 계란, 두부, 콩류, 아몬드등의 견과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