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안경을 끼면 너무 어지럽고 핑핑 도는데 적응 방법이 있나요
짝눈이고 시력이 좀 안좋은데 안경을끼면 너무 어지럽고 울렁울렁 거리고 불편해서 힘듭니다
어지러워도 계속 안경을 끼고 다니면서 적응을 해야하는지요
덜 어지러울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짝눈이고 시력이 좀 안좋은데 안경을끼면 너무 어지럽고 울렁울렁 거리고 불편해서 힘듭니다
어지러워도 계속 안경을 끼고 다니면서 적응을 해야하는지요
덜 어지러울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