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늘격렬한딸기
음료수는 한번 개봉하면 냉장보관하면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겠죠?
음료수는 한번 개봉하면 냉장보관하면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겠죠? 유통기한이 따로 있는 것은 확인 했는데요. 음료도 상할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음료수도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해야 하고, 오래 두면 상할 수 있으며 개봉한 음료는 공기와 접촉해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3~5일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