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출퇴근 시간에 무엇을 하면 효과적으로 활용하는것일까요?
최근 출퇴근 시간이 많이 길어졌습니다.
편도로 1시간30분정도 걸리고 있는데, 지하철 안에서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것이
좋을까요?
멍하니 있을수도 없고, 핸드폰만 처다보는것도 시간이 아까운데,
어떤것을 하는것이 좋을까요?
고민상담
최근 출퇴근 시간이 많이 길어졌습니다.
편도로 1시간30분정도 걸리고 있는데, 지하철 안에서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것이
좋을까요?
멍하니 있을수도 없고, 핸드폰만 처다보는것도 시간이 아까운데,
어떤것을 하는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