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보도연맹
안녕하세요 가난한노인네입니다. 운동안하고 체중감량하는방법이굼긍합니다
안녕하세요 가난한노인네입니다. 운동안하고 체중감량하는방법이굼긍합니다. 라면이랑 술을 끊어야하나봅데 밀가리 자체도 다빼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밀가루를 사용한 가공식품의 잦은 섭취는 체중증가를 일으킬 수 있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섭취량을 줄이는것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없이 체중으로 감량하려면 식단이 중요해요~!!
라면과 술을 줄이고 밀가루 음식도 가능한 적게 먹는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