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대장내시경 다음날 육회를 먹어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56
어제 오전 9시경에 대장내시경을 하고 식사랑은 어제 다했습니다
근대 날것은 다른 문제인거같아 여쭤봅니다
어제 대장내시경을 하고 용종을 2개 제거 했었는데 오늘 점심으로 육회비빔밥을 먹어도 될까요? 그리고 오늘 약간 얼큰한것(순두부찌개)을 먹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6
어제 오전 9시경에 대장내시경을 하고 식사랑은 어제 다했습니다
근대 날것은 다른 문제인거같아 여쭤봅니다
어제 대장내시경을 하고 용종을 2개 제거 했었는데 오늘 점심으로 육회비빔밥을 먹어도 될까요? 그리고 오늘 약간 얼큰한것(순두부찌개)을 먹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