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다시 오르네요. 숏걸었는데요.

전 반감기 아니면. 안오른다고 봅니다. 지금 잠깐 오르고 다시 내려갈까요 ?

전 28년 반감기때 들어 가려고 합니다.

전력적으로는.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제가 보기엔 아쉽게도 가상화폐 시장은 아직도

    하락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에

    지금 비트코인이 다시 오르고 있지만

    이는 반등 수준으로 보여지며

    상승장으로 전환이 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비트코인은 반감기 외에도 글로벌 유동성이나 제도권 자금 유입 등 다양한 변수로 상승할 수 있어 반감기만 장기 대기하는 것은 기회비용이 클 수 있습니다 또한 단기 숏 포지션은 추세 전환 시 강제 청산 위험이 매우 높으므로 위험 관리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