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자바개발전문가
전 반감기 아니면. 안오른다고 봅니다. 지금 잠깐 오르고 다시 내려갈까요 ?
전 28년 반감기때 들어 가려고 합니다.
전력적으로는.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인태성 경제전문가
대종빌딩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제가 보기엔 아쉽게도 가상화폐 시장은 아직도
하락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에
지금 비트코인이 다시 오르고 있지만
이는 반등 수준으로 보여지며
상승장으로 전환이 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비트코인은 반감기 외에도 글로벌 유동성이나 제도권 자금 유입 등 다양한 변수로 상승할 수 있어 반감기만 장기 대기하는 것은 기회비용이 클 수 있습니다 또한 단기 숏 포지션은 추세 전환 시 강제 청산 위험이 매우 높으므로 위험 관리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