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맛있는소고기먹자
금요일 국내증시도 많이 하락했는데 어제밤 미국 증시도 많이 내렸네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폭락의 시작인지 아님 추격 매수할 기회인지 ... 다들 어떤신지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jis1874
미국증시도 기술주 위주로 많이 폭락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국내증시도 많은 하락이 예상되고요 당분간은 매수 보다는 관망하며 증시를 바라보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수리무
주식은 누구도 몰라서 답변이 어려워요,
어제 코스피가 폭락한 이유는 차익실현과
프로그램이 기계적으로 매도 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미,중 회담도 성과가 없었어요,
반도체는 아직도 엄청난 호황이라서
반도체주를 중심으로 다시 회복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