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 기술주의 폭락이 다음주에 많은 영향을 미칠까여?

금요일 국내증시도 많이 하락했는데 어제밤 미국 증시도 많이 내렸네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폭락의 시작인지 아님 추격 매수할 기회인지 ... 다들 어떤신지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미국증시도 기술주 위주로 많이 폭락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국내증시도 많은 하락이 예상되고요 당분간은 매수 보다는 관망하며 증시를 바라보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식은 누구도 몰라서 답변이 어려워요,

    어제 코스피가 폭락한 이유는 차익실현과

    프로그램이 기계적으로 매도 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미,중 회담도 성과가 없었어요,

    반도체는 아직도 엄청난 호황이라서

    반도체주를 중심으로 다시 회복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