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난방기를 사주고 못 틀게하는 회사는 어떻게 해야해요?
전체 시스템 난방기 틀고도 너무 추워서 난방기가 새로 들어왔는데 우리 부장님은 전기용량이 넘친다고 자기 나중에 책임진다고 못 쓰게 해요
원래 좀 진급은 하고 깊은데 책임지는군 싫대요ㅋㅋㅋ
자기 없을때 틀지말라고 집에갈때 영상까지 찍어서 보애랍니다ㅋㅋ 퇴사해야하는기 맞겟죠
고민상담
전체 시스템 난방기 틀고도 너무 추워서 난방기가 새로 들어왔는데 우리 부장님은 전기용량이 넘친다고 자기 나중에 책임진다고 못 쓰게 해요
원래 좀 진급은 하고 깊은데 책임지는군 싫대요ㅋㅋㅋ
자기 없을때 틀지말라고 집에갈때 영상까지 찍어서 보애랍니다ㅋㅋ 퇴사해야하는기 맞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