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검사후 염증수치가 높게나오면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중학생아이가 갑자기 쓰러져서 응급실에가서 혈액검사를 했는데 수치가 4정도라고 ,높게 나왔다고 하셨는데 .일단 항생제 처방을받고 퇴원을했습니다.어제밤부터 한기와열도 동반되었구요,퇴원후 지금은 멀쩡한데,혹시 한번더 다른병원검사시 또높게나온다면 식단관리는 어찌하며 혹시 병원 입원을 할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중학생아이가 갑자기 쓰러져서 응급실에가서 혈액검사를 했는데 수치가 4정도라고 ,높게 나왔다고 하셨는데 .일단 항생제 처방을받고 퇴원을했습니다.어제밤부터 한기와열도 동반되었구요,퇴원후 지금은 멀쩡한데,혹시 한번더 다른병원검사시 또높게나온다면 식단관리는 어찌하며 혹시 병원 입원을 할수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