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압도적으로미소짓게만드는샌드위치
최애과자가 있으신가요? 이과자는 무조건먹는다 그런거있을까요? 저는 어니언포테이칩이랑 군옥수수 꼬깔꼰 이랑 이두개는 거의 잘먹는것같아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간낭만적인튤립
저는 매운새우깡 콘칩 좋아해요. 꼬칼꼰도 좋아하고 봉지과자는 거의
다 좋아하는것같아요. 그렇다가 매일 매일 찾는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먹는편이예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1
마법같은 답변
1,000
모레도시원한마요네즈
요즘 계속해서 새로운 과자들이 많이 나오던데 저는 옛날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먹는 것만 쭉 먹어요..!!
최근에는 꽃게랑 불짬뽕맛, 무뚝뚝 감자칩, 메이플 콘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근데 꽃게랑 불짬뽕맛 요즘 안보이던데 단종된걸까요 ㅠ
응원하기
비범한발발이261
저도 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저는 새우깡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어릴때부터 쭈욱 먹어왔던터라 입맛에 익숙해있어요 마트가서 과자사면 일단 새우깡부터 집고 시작해요
사랑핑
저는 전통과자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장에서 판매하는 과자를 주로 먹어요!
이외에는
누룽지 관련 과자나
초코파이 좋아합니다~^^
완벽히생각하는꽁치
달달한 과자든 짭짤한 과자든 전부 좋아하지만! 전 이젠 단종된 포카칩육개장맛이 가장 최애 과자엿습니다 ㅠㅜ
단종된 과자들 얼른 돌아오길!!
지나치게도전적인반달곰
감자깡 아주 좋아합니다.
대부분 감자 과자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초코칩쿠키나 빼빼로 같은 초코들어간 과자도 대부분
맛있는거 같아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주로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홈런볼, 포카칩 어니언맛, 오리온 초코파이, 다이제, 빈츠를 많이 먹습니다.
최애 과자들이 많네요.
하지만 하나도 포기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