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과자들이 있으신가요~~~~~

최애과자가 있으신가요? 이과자는 무조건먹는다 그런거있을까요? 저는 어니언포테이칩이랑 군옥수수 꼬깔꼰 이랑 이두개는 거의 잘먹는것같아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매운새우깡 콘칩 좋아해요. 꼬칼꼰도 좋아하고 봉지과자는 거의

    다 좋아하는것같아요. 그렇다가 매일 매일 찾는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먹는편이예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계속해서 새로운 과자들이 많이 나오던데 저는 옛날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먹는 것만 쭉 먹어요..!!

    최근에는 꽃게랑 불짬뽕맛, 무뚝뚝 감자칩, 메이플 콘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근데 꽃게랑 불짬뽕맛 요즘 안보이던데 단종된걸까요 ㅠ

  • 저도 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저는 새우깡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어릴때부터 쭈욱 먹어왔던터라 입맛에 익숙해있어요 마트가서 과자사면 일단 새우깡부터 집고 시작해요

  • 저는 전통과자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장에서 판매하는 과자를 주로 먹어요!

    이외에는

    누룽지 관련 과자나

    초코파이 좋아합니다~^^

  • 달달한 과자든 짭짤한 과자든 전부 좋아하지만! 전 이젠 단종된 포카칩육개장맛이 가장 최애 과자엿습니다 ㅠㅜ 

    단종된 과자들 얼른 돌아오길!!

  • 감자깡 아주 좋아합니다.

    대부분 감자 과자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초코칩쿠키나 빼빼로 같은 초코들어간 과자도 대부분

    맛있는거 같아요.

  • 저는 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주로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홈런볼, 포카칩 어니언맛, 오리온 초코파이, 다이제, 빈츠를 많이 먹습니다.

    최애 과자들이 많네요.

    하지만 하나도 포기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