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원전으로 꼽히는 소형 모듈원전을 개발했다면서 우리나라에서는설치 안하나요?

차세대 원전으로 꼽히는 소형 모듈원전을 개발했다면서 우리나라에서는설치 안하나요?

핵발전소를 세운다면서 기존것만 만들고 소형 모듈원전을 안만드나 봐요. 소식이 없는거 보니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리나라는 현재 기존 원자력발전소 만으로도 30% 나 되어 기저부하수요를 채워주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굳이 돈들여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건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