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조용한문어80
채택률 높음
키보드에 뭐에 쓰는지 모르는 키가 있는데 이게 뭔가요?
제가 쓰는 키보드입니다.
우측 상단에 볼륨 보절할 수 있는 키가 있는데요.
제일 오른쪽에 있는 m에 동그라미 그려져 있는 키는 무슨 역할을 하는 키인가요?
눌러봐도 뭔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조용한문어80
제가 쓰는 키보드입니다.
우측 상단에 볼륨 보절할 수 있는 키가 있는데요.
제일 오른쪽에 있는 m에 동그라미 그려져 있는 키는 무슨 역할을 하는 키인가요?
눌러봐도 뭔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