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케일링 후 유지장치한 이빨이 불편해요
교정 끝난지는 오래 됐고 스케일링은 며칠 전에 받았는데 받은 직후부터 지금까지 아랫니 유지장치 부분이 살짝 불편하네요...
신경쓰지 않으면 괜찮다가 가만히 있을 때 느껴집니다. 통증은 아닌데 뭔가 더 조이는 느낌?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비슷한 사례가 있던데 정확한 답변은 없더라구요..
시간 지나면 나아지는 건가요 아님 문제가 있나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교정 끝난지는 오래 됐고 스케일링은 며칠 전에 받았는데 받은 직후부터 지금까지 아랫니 유지장치 부분이 살짝 불편하네요...
신경쓰지 않으면 괜찮다가 가만히 있을 때 느껴집니다. 통증은 아닌데 뭔가 더 조이는 느낌?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비슷한 사례가 있던데 정확한 답변은 없더라구요..
시간 지나면 나아지는 건가요 아님 문제가 있나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