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말 불안하고 이런질문을 올리기 그런게 한국을 공산당 나라로 보기때문에 미국 일본 다른 나라들이 그렇게 안봐서 불안합니다...
진짜 이거 어떻할지 모르는데 이건다 역시 한국의 진짜적인 내부의 적 반나라 정부들 때문에 상황이 더 안좋은 쪽으로 심각해서 억울하고 분합니다...ㅠㅠ 진짜 이거 방법이없는지 잘모르지만 한국을 진정 진짜 자유민주주의 애국 한미일영원동맹유지 포트리스 기사단 처럼 자유와 평화 생존을 위해서 싸워서 이겨야 하는데 너무 슬프고 불안합니다...ㅠㅠ 전 자유민주주의와 평화 한미일 동맹속에서 살고싶은데...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