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아직도책임감넘치는갈비탕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이석증,비염
몇일 변을 못봐서 저녘 식후에 마그밀2정을 먹으려구 하는데요 평소에먹는 영양제(칼마디,오메가3)와 함께
복용해도 무관할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다희 약사
지역약국
∙
안녕하세요. 최다희 약사입니다.
마그밀은 다른 영양제와 따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3나 칼마디는 저녁 식후에 바로 복용하시고 2시간 이상 지난 후에 다량의 물과 함께 마그밀을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0 (1)
1
응원하기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칼마디 오메가3는 점심식후에 드시고, 마그밀을 저녁에 드세요.
마그네슘이 겹쳐서 따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현재 복용하시는 마그밀과 영양제 칼마디는 영양제 흡수를 방해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시간간격을 2시간이상정도는 두시고 사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유홍 약사
안녕하세요.
약과 영양제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마그밀정을 추가하게 되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미 영양제로 마그네슘을 드시고 있습니다. 추가해서 복용 할 수는 있지만, 설사 부작용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설사 부작용이 있다면 증상에 맞게 영양제 복용을 중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최동욱 약사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칼마디는 같이 복용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간격만 1~2시간 정도 둘 수 있으면 됩니다. 아마도 탄산칼슘과 산화마그네슘제제일텐데 흡수에 위산이 좀 필요하거든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괜찮습니다. 서로 특별히 방해하거나 하는 작용은 하지 않습니다. 마그밀은 흡수가 잘 되지 않고 장까지 내려가서 물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영양제 흡수에 별 다른 영향은 없습니다.
오민지 약사
약과 영양제를 같이 드시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칼마디 영양제 안에 마그네슘이 들어 있습니다. 마그밀정을 추가로 드실 수 있지만, 과하게 드시면 설사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마그밀정을 복용하는 동안 영양제 복용을 중단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