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활달한영양122
쉰 겉절이로 만들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부모님께서 김장 하시고 겉절이는 같이 주셨는데 깜빡 하다가 냉장고에서 겉절이가 쉬어 버렸습니다.
이 겉절이를 다른 음식으로 만들 수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보토 다른 음식으로 해서 드십니다. 김치전이나 볶음밥이나 김치찌개를 해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겉절이는 바로 먹어야 맛있는데 그동안 못 드셔서
이거버렸군요. 그래도
충분이 익었기 때문에 겉절이도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보다는 김치를 볶아서 드시면 훨씬
고소하고 맛있는 볶음 김치를 맛 볼 수 있을 겁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쉰 김치는. . 김치볶음밥 등갈비김치찜 고등어김치찜 김치볶음해서 두부랑 같이드셔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