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성숙한꿩234
노트 20을 6년째 사용 중입니다. 배터리효율이 안좋아서 자주 충전해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는데 아직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는거 같습니다. 배터리 교체해서 1~2년 더 쓰다가 중고로 파는게 나을지 아니면 지금 새로운걸로 교체하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고성능 게임을 하시거나 그러지 않고 휴대폰이 크게 느리거나 그러지 않다면 그냥 배터리만 바꾸고 1~2년 더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배터리만 바꾸면 몇년 더 사용하실 수 있다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