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때론자랑스러운갈매기
결혼식은 살면서 한 번 쯤 꼭해보는게 좋을까요?? 몇년뒤 결혼 예정인데 그돈 차라리
보태서 집사는데 보탤까싶고ㅠ 그렇다고 안하긴 또 애매한거같구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닥치고돌격부대
꼭 결혼식장에서. 호화롭게. 결혼을 할 필요는. 없어도. 신부 될 분 한테는. 아름다운 드레스라도. 입혀서. 두 분만의 행사를 하며 웨딩 결혼 사진이라도. 남기는 게. 좋을 듯 해요?? 마지막. 추억의 한컷이자~~. 의미 있는. 사진은 남겨야 할 듯 해요...
채택 보상으로 3.28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요즘에는 세상도 많이 변해서
결혼식, 장례식 등을 생략하는 그런 경우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것이 아주 놀라운 일은 아니기에
본인들이 잘 결정하시고 시행하시면 될 것입니다.
제법감각적인회장님
안해도 된다에 한표입니당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자연스럽게 2세가 보고싶어서 아니면 평생 이 사람과 같이 지내고 싶다라고 자연스럽게 생각이 든다면 축하할 일이지만 해야돼서 하는 건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
삐닥한파리23
그래도 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제 주변에 결혼식을 하지 않고 결혼생활하시던 분들도 아쉬움이 남아서 결국 나중에 결혼식을 하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이런거 생각하면 결혼식 하시는 것이 나을 거 같습니다.
눈에띄게희망적인족제비
해야된다에 한표요
결혼은 두분이 합치는 개념이 아닌 가족과 가족의 결핮이잖아요
축제를 열어 가족끼리 얼굴은 알아야하지 않을까요
안하는 것보단 가족끼리라도 하는 게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