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빠른정보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냉방병에는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요? 요즘더워서 에어컨을 틀어두었더니 냉방병에 걸린것같아요 아세트아미노펜만일단 먹고있는데요 다른약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냉방병의 증상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는데 몸살이나 열감에는 아세트아미노펜이나 소염진통제 콧물이나 기침에는 항히스타민제와 진해거담제등이 사용이 가능한 범위라고 사료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2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냉방병이라고 해서 증상이 다 같은 것은 아니라서요. 감기처럼 증상 따라서 증상조절제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복용하십니다. 몸살기운정도만 있다면 지금으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김민경 약사
사람약국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냉방병에먹는 수액제제가 따로있습니다 졍원가시면 주실것입니다 일단 따뜻한물로 샤워하시고 푹쉬시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