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빠른정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냉방병에는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냉방병에는 어떤약을 먹어야 할까요? 요즘더워서 에어컨을 틀어두었더니 냉방병에 걸린것같아요 아세트아미노펜만일단 먹고있는데요 다른약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냉방병의 증상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는데 몸살이나 열감에는 아세트아미노펜이나 소염진통제 콧물이나 기침에는 항히스타민제와 진해거담제등이 사용이 가능한 범위라고 사료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냉방병이라고 해서 증상이 다 같은 것은 아니라서요. 감기처럼 증상 따라서 증상조절제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복용하십니다. 몸살기운정도만 있다면 지금으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냉방병에먹는 수액제제가 따로있습니다 졍원가시면 주실것입니다 일단 따뜻한물로 샤워하시고 푹쉬시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