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가끔근엄한크랜베리
여러분들은 마라탕에 이것만은 꼭 넣는다라는
재료가 있으신가요?
저는 두부류나 버섯류를 좋아합니다만
그 외에도 2개정도씩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두부와 버섯 외에 쫄깃한 식감과 국물을 가득 머금어 맛을 더해주는 분모자 당면과 아삭한 식감으로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개운하게 잡아주는 숙주나물을 꼭 추가하여 드셔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응원하기
완전매력적인기린
저는 푸주랑 콴펀이라고 중국당면인데 엄청 넓고 두꺼운 버전은 꼭 넣어서 먹는 편이에요. 식감이 정말 좋아서 안 드셔보셨으면 완전 추천해요ㅎㅎ
아이스커피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버섯을 꼭 넣어서 먹어요 팽이버섯도 좋악하고 햄도 좋아 해요 마라탕에는 그거 2개는 무조건 넣어서 먹어요 정말 만있어요
꼬냑잉
마라탕에 꼭 넣어서 먹는건 고수, 숙주 입니다.
고수를 넣어야 진정한 중국 스타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외에는 언두부, 비엔나, 푸주, 납작 당면 추천합니다.
끝없이환상적인설탕
저는 옥수수면,고구마떡,숙주 이거 3개만 넣어먹어요..아아오니 마라탕으로 먹는데 의외로 이게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